모든것을 리뷰하는 드봉이

3월 롯데마트 휴무일 보기 쉽게 정리했어요. 본문

유용한 생활 정보

3월 롯데마트 휴무일 보기 쉽게 정리했어요.

드봉's 2016. 3. 7. 00:05
반응형

어제 그저께 이마트와 홈플러스의 휴무일을 알려드렸는데요.


또 하나의 대형마트인 롯데마트의 휴무일을 알려드리지 않으면


뭔가 차별하는것 같아서 오늘은 롯데마트의 휴무일을 알려드릴게요~




저희 집에서 롯데마트가 조금 떨어져있다보니..


롯데마트에 대한 글이 조금 늦어졌네요.. ;;;;


이마트와 홈플러스의 휴무일을 알려드렸는데요.


대략적으로 모든 할인마트의 휴무일이 비슷비슷한것 같아요..


지역별로 쉬는날이 정해져있어서 해당 지역의 마트 휴무일이 정해지는거 같애요..


(정확한 정보아닙니다. 저의추측입니다.)


그럼 이제 롯데마트의 휴무일을 알려드릴게요~~~




빨간색 배경에 흰색 글씨로 아주 가식성이 좋게 써있죠??


휴점일을 미리확인하시고 쇼핑하세요~~


휴무 점포는 지자체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아래의 정보를 100% 믿지마시고,


한번더 다른 방법을 통해서 확인하세요~~






먼저 서울에 있는 마트의 휴무일과 주소와 전화번호 안내입니다.


아마도 순서가 주소의 ㄱ,ㄴ,ㄷ,ㄹ 순서대로 인것 같습니다.


확인하시려는 지역의 주소를 대략적으로 생각하시면서


스크롤을 내리시면 원하시는 자료를 금방 찾으실 수 있을거 같애요..




다음은 서울에 이어 인천이네요..


인천에도 9개의 롯데마트가 있네요..


인천 광역시의 위엄을 다시한번 보여주네요..




이번에는 경기도입니다.


경기도가 그래도 지역적으로 인구적으로 생각해서


매장수가 많을 것 같은데요..


한번 세어볼게요.


경기도에는 30개의 매장이 있네요..


역시....



제가 ㄱ,ㄴ,ㄷ,ㄹ 순서대로 된거같다고 했는데요..


매장 주소순서가 아닌것 같애요..


뭔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잘 찾으세요... ;;;;






정말 많은 롯데마트가 경기도에 있네요..


이제 다음은 어디일까요??



강원도경상남도로 넘어가네요.




이어서 충청남도



대전에 이어서 충청북도로 넘어가고요..




경상북도대구.. 그리고 전라북도로 이어집니다.




이제 거의 다 온것 같네요..


광주 광역시전라남도..



울산,, 부산  이제 정말 끝이 보이는것 같네요..


우와~~ 이제 마지막입니다.


제주도가 마지막을 장식하네요..


그럼 잘 보시고 마트 방문하시는데 지장이 없도록 조심하세요~~


이제 봄이 온 것같은 날씨인데요..


오히려 봄이 감기걸리기 더 쉬우니 감기조심하시고,


좋은 날씨 많이 만긱하시러 나들이도 많이 많이 다니세요~~


그럼 다음에 또 좋은 정보로 찾아뵐게요~~


3월 롯데마트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