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것을 리뷰하는 드봉이

3월 이마트 휴무일 보기쉽게 정리했어요 본문

유용한 생활 정보

3월 이마트 휴무일 보기쉽게 정리했어요

드봉's 2016. 3. 5. 00:28
반응형

2016년이 벌써 두달이 자나고 이제 세달째로 접어드네요.


정말 시간이 엄청 빠른것 같애요..


대형마트의 휴무일을 법적으로 정해놔서


매달 정기휴무가 생겼는데요..


저번에 휴일인지도 모르고 마트가는바람에


헛탕치고 오니 아쉬운 생각이 많이 들더라고요..


집에 해먹을 거리도 별로 없어서 결국엔 라면으로 때웠지만...


저처럼 이러한 일을 겪지 않도록


3월 이마트 휴무일을 보기쉽게 알려드릴게요..




먼저.. 이마트에서 나온 휴무일이 정리된 내용을 보여드릴건데요


전국의 매장이 전부 나온거라서 보시기 힘드실것 같아서..


아주 보기좋고 매장의 모든 정보와 전화번호까지


확인하실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일단 먼저 날짜별 휴무 매장을 먼저 보여드릴게요.




위에 보이시는 화면은 보시다시피 이마트 홈페이지인데요.


오른쪽의 노란 버튼으로 눈에 딱 띄게 만들어놔서


손쉽게 찾을 수 있었네요..


저 버튼을 클릭하면 전국의 모든 매장의 휴무일을 알수 있습니다.


자 이제 보여드릴게요~~~




먼저 3월 7일, 9일, 10일, 11일의 휴무인데요.


매장명 옆에 T라고 써있는건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을 뜻합니다.


모르시는 분을 위해 간단히 설명을 드리자면..


코스트코처럼 창고형 마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마트 코스트코 버젼인 셈이죠..


코스트코는 회원카드가 있어야 입장이 되는 반면에..


이마트는 회원카드 없이도 입장가능하고 물품 구입도 가능하죠~






13일에 쉬는 매장리스트입니다.


전국의 거의 모든 매장이 쉰다고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많은 매장들이 쉬네요..


13일은 꼭!! 기억하세요~~


저처럼 저녁에 라면으로 때울수가 있습니다. ^^;;




다음은 23일, 25일, 26일인데요..


13일처럼 많은 매장이 아니라 보기가 좀 더 수월하네요..


방문하시려는 매장이 있는지 주의깊게 잘~~ 확인해보세요.




와우~~~ 13일이랑 비슷한게 쉬는것 같네요..


정말 많은 매장들이 쉬네요..


3월은 13일과, 27일이 거의 모든매장이 휴무일이라고 생각하시면 될듯하네요.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내가 원하는 매장을 바로 찾기가 힘드셨죠??


글자가 많기도하고, 특히 서울 경기권은 매장이 많아서 찾는데 시간도 오래 걸리셨을것 같네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좀 더 빠르고, 자세하고, 정확한 내용을 보실수 있는 방법이요!!!


요즘 스마트폰의 활용도가 너무 높아져서


집에서도 컴퓨터를 잘 안하게 되는 경우가 참 많은데요.


그래서 컴퓨터에서 확인하는 방법과 스마트폰에서 확인하는 방법 두가지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가는 링크를 만들어 드릴게요..


먼저 컴퓨터(PC)에서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이마트 휴무일 확인하러 가기(PC)


위의 주황색 글자를 누르시면 간단하게 휴무일 확인할 수 있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위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빨간네모상자 부분에 방문하실 매장명을 입력하시고,


오른쪽 빨간네모상자의 돋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원하시는 매장의 휴무일 및 매장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이번엔 스마트폰(모바일)에서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모바일 링크 알려드릴게요.


이마트 휴무일 확인하러 가기(모바일)


위의 주황색 글자를 터치하시면 모바일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


사이트로 바로 이동합니다.





이동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빨간 네모상자의 부분에 방문하시려는 매장명을 입력하신 후


오른쪽의 돋보기 버튼을 터치하시면


해당 매장에 대한 정보가 쫙~~ 나오게 됩니다.^^


그럼 3월 이마트 휴무일 확인하셔서 저처럼 헛걸음 하시는일 없도록 주의하시고요.


앞으로 위의 화면처럼 정리해서 알려드릴테니..


자주 놀러오세요~~


이미지파일 다운 받으셔서 가지고 계셔도 됩니다. ^^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