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것을 리뷰하는 드봉이

3월 홈플러스 휴무일 이벤트 알려드려요. 본문

유용한 생활 정보

3월 홈플러스 휴무일 이벤트 알려드려요.

드봉's 2016. 3. 5. 19:07
반응형

어제는 제가 이마트의 3월 휴무일을 알려드렸죠??


오늘은 이어서 홈플러스의 3월 휴무일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앞으로 롯데마트, 코스트코 도 있는데 하루빨리 알려드려야하는데..


다른 일이 많아서 걱정이네요..


그래도 빨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홈플러스의 3월 휴무일 부터 알려드릴게요.




저는 집 근처에 홈플러스가 제일 가까워서 홈플러스를 자주 가는데요..


홈플러스에 갈때마다 사오는게 있는데요..


다름 아닌.. 수입맥주이죠!! ^^


행사 할때마다 종류가 조금씩 변하기도 하지만..


저는 파울라너산토리가 제 입맛에는 가장 잘 맞는거 같애요..


휴무일을 알려드려야하는데..


딴소리가 너무 많았네요..


이제 진짜 알려드릴게요..






3월 홈플러스 휴무일인데요..


일부 점포는 지자체 별 조례에 따라서 휴무일이 변경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저희 동네는 아직까지 변경된 적은 없었던것 같네요..




3월 휴무일은 13일27일인데요..


제가 어제 알려드린 이마트도 날짜가 비슷했던걸로 아는데..


전체의 대형마트가 비슷한 날짜에 쉬나봐요..


하긴 지난번에 제가 홈플러스가 쉬어서..


조금 멀지만 어쩔수없이 이마트로 갔었는데..


마찬가지로 거기도 쉬었던걸로 기억하네요..;;;;;




13일과 27일이 휴일이 아닌 매장의 안내입니다.


아래쪽에는 기타요일에 대한 휴무안내인데요..


방문하시려는 매장을 잘 확인하셔야겠어요..


날짜가 너무 많네요.... 


그럼 이제 3월 휴일을 알려드렸으니..


간단한 이벤트를 좀 보여드릴게요..




3월 3일이 생각해보니 삼겹살 데이였더라고요..


삼겹살 데이인줄도 모르고 열심히 일만했던거 같네요..


3월 3일만요... ^^;;


그런데 홈플러스에서는 3월 9일까지 맛있는 1등급 삼겹살이


100g 당 1,290원 이네요...


무슨 이유인지는 모르지만 서귀포점은 제외네요..


제주도는 흑돼지를 파나요?? 잘 모르겠네요.. 




삼겹살만 할인을 하는게 아니라


냉장 돼지 등갈비도 할인을 하네요..


오늘 저녁은 삼겹살 데이때 못먹은 삼겹살이 어떨까 고민을 좀 해봐야겠네요..



이번에는 해산물입니다.


국내산 청산도 대왕 활전복이네요..


정말 크네요...


전복이 아주 실~~하게 잘 컸네요..


제주 갈치도 아주 빛깔이 끝내주네요~~


한마리당 4,990원이니 참고하시고요..






이번엔 3,000원을 할인받으실 수 있는 기회인데요..


홀플러스의 까까오톡 친구가 되시면,


온라인마트 할인쿠폰 3,000원을 주네요..


단 7만원 이상구매해야하고 10만명 선착순이니 서두르세요~~




3월에는 삼겹살데이말고도 다른날이 또 있죠??


화이트데이!! 아쉽게 저는 여자친구가 없지만..


대신 와이프가 있더라죠.. ㅋㅋㅋ


혼나지 않으려면 14일날 챙겨줘야겠어요..


난 저번달에 못받았지만..  ㅜㅜ


그럼 다들 홈플러스 휴일 참고해서 맛있는거 많이 많이 사드세요~~


그럼 3월 홈플러스 휴무일에 대한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