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것을 리뷰하는 드봉이

인텔 SSD 535 추천 합니다. 본문

제품리뷰/기타

인텔 SSD 535 추천 합니다.

드봉's 2016. 3. 7. 23:32
반응형

제가 사용하는 저의 사랑스러운 컴퓨터는 저에게로 온지


벌써 8년이나 됐지요..


집에서 노래듣고, 영화보고, 게임하고, 블로그하고, 간단한 사진 편집하게해준


저에게는 정말 고마운 놈이지요..


오래되어서 당연히 느린컴퓨터를 참고 참으며 잘 사용해오던 중


친구네 집에가서 SSD의 위력을 맛본 후 집에와서 열혈 SSD 검색 후


평이 가장 좋은 놈인 인텔 SSD를 구입하게되었죠..


제가 구입한 모델은 535 240기가 지만 많은 사람들이 구매하지 않은것같더라고요..


그래도 제가 선택한 제품이고, 제가 구매한 제품이니


앞으로 5년은 더 써야겠죠..




요즘 컴퓨터 시장의 대세는 SSD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는데요.


기존의 HDD를 확실히 눌러버리는 성능과 스펙으로 무장하여 많은 컴퓨터인들을 열광시켰죠.


다만 아직 HDD만큼 저장공간이 넉넉하게 갖추다보면 엄청난 비용이 들기에 아직 저장공간으로 사용하기보다는


빠른속도가 필요한 OS부팅용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걸로 알고있습니다.


SSD 시장이 급속도로 발전하기에 저같은 초보는 어떤 제품을 사야하는지,


몇기가 용량의 제품을 사용해야하는지 조차 잘 모르고 검색만하게되죠..


저는 열심히 검색하고 생각한 결과 현재 가장 안정적이고, 속도도 빠르다는 평을 받고있는


제품으로 선택했습니다.


보시다시피 인텔 535 240기가입니다.



인텔은 CPU계의 최고봉이죠..


외계인을 잡아다가 고문해서 기술개발하고있다는 소문이 들릴정도로 엄청난 기술을 가진 기업이죠.


너무 독보적인 존재여서 CPU하면 인텔이 떠오르는데..


SSD하면 인텔이 생각나게끔 될날이 머지않았을수도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상자에 써있죠.. 240기가


저도 역시 부팅용으로 사용할 제품이기에 120기가로 하려다


혹시나 하는 생각에 240기가로 선택했습니다.




겉에 상자를 벗기니 안에 상자가 하나 더 나오네요..


상자에는 위와같이 바코드가 많고 숫자도 많네요..


무슨 말인지 알수 없으니 그냥 넘어가죠..




저 골판지로 된 상자를 열게되면 SSD와 스티커가 하나 나오게 되는데요.


스티커를 어디다 붙여야 간지가 제대로 날지~~ 생각하는데..


아직도 결정을 못해서 그냥 상자에 넣어 두었네요..






골판지 상자에는 스펀지로 폭신폭신하게 충격을 줄여주었고,


SSD는 정전기방지 비닐로 밀봉포장되었네요.




저는 저 순간이 가장 좋아요..


내가 구매한 제품의 감촉을 느끼기 전단계!!




드디어 비닐을 뜯고 제품을 손에 두었습니다.


저 멋진 인텔 로고와 오른쪽에 보이는 예쁜 알록달록 디자인 보이시쥬??


보통 로고만 넣고 끝나는데.. 인텔은 심플한 디자인을 넣어서 더욱 기분이 좋게만들었네요..


저를... ^^



윗사진은 뒷면인데요.


모델명과 용량이 적혀있죠..


그런데 원래 저런지 아님 잘못된건지는 아직 잘 모르겠는데..


표면이 좀 이상하네요.. 뭔가 약품처리를 하다 만것같은 느낌도 들고..


기스난것 같은 느낌도 들고..


저는 그냥 인텔의 컨셉이라 믿겠습니다.



보이시죠?? 강렬한 로고!!



인텔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이미지들 입니다.


인텔 SSD에 대해서 잘 설명해뒀길래 참고하시라고 준비한 자료입니다.


잘 보시고 신중한 선택하세요~~



5년 A/S 보증기간이 제일 마음에 드네요.



전송속도가 엄청나네요.


아직 체감은 못해봤지만요..



실제로 SSD의 내부가 저렇게 생겼다는데


참 신기하죠??



A/S 기간을 5년이나 해주는 이유는 따로 있겠죠??


확실한 기술력!!



위에서 말씀드린 부분이 바로 나오네요.


엄청난 안정성!!!



이로써 제가 선택하고 구매한 제품의 설명이 다 끝났습니다.


일단 구매하고 뜯었으니,


컴퓨터에 설치하고, 윈도우 설치하는 방법까지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럼 오늘 저의 추천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