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것을 리뷰하는 드봉이

파이어폭스 다운로드 설치하기 본문

유용한 컴퓨터 정보

파이어폭스 다운로드 설치하기

드봉's 2016. 1. 12. 00:54
반응형

저번에 구글 크롬 다운로드와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오늘은 파이어폭스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우리나라에서는 유독 인터넷 익스플로러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사용하시면서 많은 불편함이 있었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다들 아시리라 믿고..


파이어폭스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먼저 네이버, 다음과 같은 포털사이트에서 파이어폭스를 검색해줍니다.




그럼 위와 같은 결과가 나오는데요.


파이어폭스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혹은 빨간네모상자 아래 다운로드 라고 써있는 글자를 눌러도 됩니다.


저는 홈페이지로 가서 다운받도록 할게요.




요즘 유행하는 방식의 홈페이지 스타일로 만들어졌네요..


물론 HTML5 겠지요??


오른쪽 위쪽에 빨간네모상자를 보시면


firefox 다운로드 라고 써있습니다.


저 버튼으로 마우스를 가져갈게요..




마우스를 빨간 네모상자위로 올리면 안에 글자가 바뀌는데요.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럼 위와같은 화면이 바뀌면서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다운로드가 다 되면 파일을 실행하시면 설치가 됩니다.


어려운게 아니니 문제없이 설치하실수 있을겁니다.





설치하시는 동안 파이어폭스의 특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사용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목표를 기반으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개인정보 보호에서 가장 신뢰받는 인터넷 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왜 파이어폭스가 가장 신뢰받는 브라우저로 선정되었는지 알아볼까요??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작동되는 브라우저!!!


사용자가 웹을 사용하는 방법을 특별하게 해준다고 하네요.


잘 사용하지 않는 기능은 없애고,


자주 사용하는 기능은 잘 보이는 곳에 배치할 수 있는 기능은 참 좋은거 같애요..




다음은 속도부분인데요.


저는 크롬이 더빠른줄 알았는데..


파이어폭스가 속도면에서는 더 빨랐네요..


다시 한번 확인해봐야 겠어요...  ^^


그럼 기능을 둘러보시는 동안 설치가 다 되셨을테니..


파이어폭스로 쾌적한 인터넷을 즐겨보세요..


이상으로 파이어폭스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유용한 컴퓨터 정보] - 구글 크롬 다운로드 하고 설치하기


[유용한 컴퓨터 정보] - 네이버 시작페이지 설정 방법 / 변경방법


[유용한 컴퓨터 정보] - 인터넷 속도측정 사이트 (2군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