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것을 리뷰하는 드봉이

구글 크롬 다운로드 하고 설치하기 본문

유용한 컴퓨터 정보

구글 크롬 다운로드 하고 설치하기

드봉's 2015. 12. 28. 15:50
반응형

구글 크롬 다운로드 하고 설치하기




그동안 컴퓨터로 인터넷을 하려면


인터넷 익스플로러나 넷스케이프(이건 참 오래됐죠??)를


사용했었어야 하는데요..


나온지는 좀 됐지만.. 


저는 잘 몰랐으므로.. 새로 나왔다고 하겠습니다.


어느순간 혜성처럼 등장한..


인터넷 브라우저인 크롬을 소개합니다.


크롬은 구글에서 만든 브라우저인데요..


우리나라의 특성상 정부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나 보안프로그램이 많이


설치되는 사이트의 경우에는


사용을 못 할수도 있지만..


평소에 정보검색이나 시간때우기, 수다질을


할 때는 최강의 성능을 뽑아주는 그런놈(?) 입니다.


위의 이미지는 크롬을 다운로드 받는 사이트인데요..


저기에도 대문짝만하게 나와있네요..


"차원이 다른 웹 서핑을 즐겨보세요"


정말 사용해보시면 인터넷 익스플로러와는 엄청난 차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바로 또 나오네요..


"더 빠른 인터넷 사용"


사용자의 편의성과 스트레스를 고려한 브라우저라고 칭찬하고 싶네요..


사용하기 편한 인터페이스와


정말 빠른 속도!!




데이트하러 가기전에 맛집과 데이트 코스를 찾던 중


데이트 시간이 임박했을때!!!!!!


지금 찾던 내용을 암기할 수도 없고..


참 난감하셨죠???


컴퓨터와 스마트폰에 로그인만 하시면


그런 고민이 싹~~~ 사라집니다.


단!!!!  몇몇 사이트에 대해서는 주의하셔야 합니다.


흠흠....  19금 사이트라던가?? 이상한 검색어라던가??


다들 아시죠?????


주의해서 사용하시고요~~



"스마트한 인터넷 사용" 이라고 되어있네요..


크롬과 구글이 호환되어 음성 검색 기능과 구글 나우를 포함한 구글 제품 전반에서


관련성 높은 추천 검색어와 기능을 제공하네요..


이건 제가 아직 직접 사용을 해보지 않아서.. 


잘모르겠네요..





이젠 스마트폰만 꾸미는게 아니라 크롬의 페이지 바탕화면도 꾸미고!!


자주가는 사이트도 맞춤설정이 가능하네요..


정말 어마어마하게 편리해졌어요~~~



구글 크롬 다운로드하러 가기


위에 있는 구글 크롬 다운로드하러 가기버튼을


클릭하시면 구글 크롬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럼 홈페이지에서


"chrome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설치가 진행되는데요..




위의 화면이 나오게되는데요.


□ chrome을 기본 브라우저로 설정


□ 사용 통계 및 오류 보고서를 Google로 자동 전송하여 chrome 개선에 참여합니다.



크롬을 기본 브라우저로 설정하시려면 체크하시고, 아니면 넘어가셔도 됩니다.


사용 통계 및 오류 보고서도 위와같이 원하시는데로 하시면 됩니다.


(저는 둘다 하지 않았습니다.)


선택을 마치셨으면,


이제 "동의 및 설치" 버튼을 클릭하세요.




버튼을 클릭하면


인터넷에 연결하는 중이라고 나온 후




바로 설치 중이라고 나오게 됩니다.


제 컴퓨터가 그리 좋은 사양은 아닌데도..


설치가 곧바로 이루어진걸 보니


그리 용량이 크지 않았던거 같네요..






벌써 설치가 완료 되었습니다.


이젠 구글 크롬으로 신나게 인터넷을 즐기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구글 크롬 다운로드 하고 설치하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용한 컴퓨터 정보] - 네이버 시작페이지 설정 방법 / 변경방법


[IT제품/IPHONE] - 아이폰 리퍼기간 조회방법/ 아이폰 리퍼기간 확인하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