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것을 리뷰하는 드봉이

국세완납증명서 발급 방법 알아봐요~ 본문

유용한 생활 정보

국세완납증명서 발급 방법 알아봐요~

드봉's 2016. 5. 25. 21:21
반응형

요즘 증명서 발급방법에 대한 글을 많이 쓰네요.


회사에서 지방세완납증명서를 출력하느라고 글을 썼는데요.


납세증명서란.. 발급일기준으로 현재 체납액이 없음을 증명하는 문서입니다.


오늘은 거의 비슷하지만 국세완납증명서를 발급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이젠 정말 컴퓨터만 되면 몸과 마음이 편한 세상이죠.


더불어서 시간도 버는 시대..


무조건 구청, 시청, 세무서, 법원을 방문해서 발급받던


증명서 및 각종 서류들을 이제 인터넷이 되는


컴퓨터와 문서 출력이 가능한 프린터기만 있다면


많은 일을 집에서 할 수 있는 세상!!!


정말 편해지는거같애요..


그래서 늘어가는 나의 뱃살.. ㅜㅜ




네이버나 포털사이트에서 홈텍스를 검색해주세요.




그럼 제일 위에 사이트란에 위와 같은 결과가 나오는데요.


국세청 홈텍스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국세청 홈텍스 사이트에 들어오셨으면,


먼저 로그인을 하셔야합니다.


위에 로그인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





회원 로그인과 비회원 로그인이 있는데요..


회원 가입되어 있으신분들은 회원로그인으로 입장하세요.


저는 그냥 비회원로그인으로 하겠습니다.






그럼 비회원 전용으로 로그인이 되었네요.


정식으로 로그인하신분들은 민원증명 메뉴의


납세증명서(국세완납증명)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저는 비회원으로 들어갔기에 메뉴가 보이지 않는데요.


입력하는 폼의 내용은 거의 비슷합니다.




클릭하시면 위와 비슷한 화면이 나오는데요.


빈칸에 맞는 내용을 입력해주시고,


각각의 설정을 잘 읽어보시고, 선택해주세요.


국세완납증명서는 기본 유효기간은 30일 이므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혹시 증명서에 대해서 문의사항이나 문제점 발생시


관할사무서의 민원실에 문의하시면 문제를 금방 해결해준답니다.


이상으로 국세완납증명서 발급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