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것을 리뷰하는 드봉이

은행에 동전 입금하는 팁!! 본문

유용한 생활 정보

은행에 동전 입금하는 팁!!

드봉's 2021. 3. 24. 22: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같은 시대에 현금을 잘 가지고 다니지 않지만..

그래도 가끔씩 현금사용하다보면 꼭 생기는게

동전이죠!!

그 동전들이 모이고 모이다보면 집안 구석구석을 돌아다니고,

차에도 돌아다니고, 가방에서도 돌아다니고,

그러다 나까지 돌아다니면 안되죠.. 

코로나로 위험하기에..  

 

 

인사말(?)은 여기까지 하고 은행에 동전 입금하는 팁을 알려드릴게요.

 

은행에 동전 입금 10원짜리

 

열심히 모아둔 동전인데.. 10원짜리는 두가지여서 따로 담았어요.

 

은행에 동전 입금 50원짜리

 

50원짜리가 10원짜리보다 더 많네요.. 

 

은행에 동전 입금 100원짜리

 

제일 만만한(?) 100원 짜리

 

은행에 동전 입금 500원짜리

 

500원 짜리도 엄청 모았네요.

 

 

이렇게 모아둔 동전수가 위의 포스트잇에 적힌 수량만큼 되었더라고요.

은행에 가시기 전에 동전을 미리 분류해두시고,

각 동전별로 수량을 적어서 보관하세요.

저같은 경우에는 은행원분이 동전을 기계에가서 수량 체크하시다가

제가 담아둔 봉지가 찢어졌는지 바닥에 일부 떨어트리셔서

괜히 제가 죄송스러웠어요..

 

 

동전도 열심히 분류해두었고, 이제는 은행에 가서 동전을 입금해볼게요.

은행도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고객간 거리두기를 준수하기에

은행에 고객수가 10인이내로 제한하더라고요.

 

국민은행 마스크 거리두기

 

은행 밖에서 대기할 때도 바닥에 표시된 2m 간격을 두고 서서

입장할 차례가 될때까지 기다렸어요.

마치 백화점 명품관 들어가기전 대기줄인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헐!!! 

입금하고 나오는 길에 보니 이런게 붙어있더라고요.

재수가 좋게도 저는 화요일 오전 11시 40분경에 국민은행에 방문해서

동전 입금을 안전하게 할 수 있었던거네요.

집에 와서 확인해보니 은행마다 동전 입금하는 날이 따로 있더라고요.

인터넷에서 방문하시려는 은행에 전화하시던가

찾아보시고 헛걸음 하시는일 없도록 하세요~~

그럼 은행에 동전 입금하는 팁(?)에 대해서 글을 썼네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