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것을 리뷰하는 드봉이

안산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알려드려요~ 본문

유용한 생활 정보

안산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알려드려요~

드봉's 2016. 4. 13. 15:32
반응형

가끔 장거리 여행이나 지방으로 이동을 하게될때


저는 차를 가져가기보다는 버스나 기차, KTX 등의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편인데요.


이유는 장거리 운전도 힘들고, 왔다갔다 하는 시간에


운전만 하기보다는 그 시간에 책을 보거나 음악을 듣거나 자는게 더 매력이 있기때문이죠..


그래서 준비해봤습니다.


안산시외버스터미널의 버스 시간표를 여러분께 보기 쉽게 준비해봤습니다.




버스를 타고 어디를 떠나는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것 같은데요.


벚꽃이 만발한 이 시점에서는 꽃이 많이 펴있는곳으로 가는것도 나쁘지 않겠죠??


어디로 가는것도 중요하지만 언제?? 뭘 타고 가는지 알아야 정확한 시간에 맞춰서 가겠죠??


안산시외버스터미널의 시간표를 그대로 옮겨왔습니다.


각 지역별로 나눠져있으니 잘 보시고,


이용하시는데 착오가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




먼저 서울, 경기도, 강원도 방면의 각 지역과 시간표네요.


서울경기의 경우 안산에서 많이 멀지 않기에 시간이 자주 있네요..


강원도도 1시간~ 2시간 간격의 버스가 있어서


생각보다 쉽게 동해밤바다(?)를 볼 수있을거같은 기분이 드네요..


당장이라도 버스 타고 떠나고싶은 충동이......





이번에는 충청도와 경상도 방면의 시간표입니다.


사진이 조금 작을수도 있으니,


스마트폰에서는 확대해서 보세요.


위에 있는 지역의 절반정도는 안가본 지역이네요..


올해 하반기에는 버스타고 각 지역으로 간단한 여행을 가는것도 좋은 계획인거 같네요.


그러나 시간이 허락해야 되는거라.. ㅜㅜ




이번엔 마지막으로 전라도 방면의 시간표입니다.


전라도는 3군데만 제외하고 다 가봤네요.


전라도는 안산에서 서해안 고속도로를 타고 바로 이동을 하기때문에


생각보다 좀 가깝게 느껴지는건 저만의 착각이겠죠??




위의 사진은 각 지역으로 가는 버스표의 가격입니다.


종이로 많이 덧대어 붙여져있는걸보니 가격이 인상된 가격이겠죠??


수시로 변동이 되는것 같으니 확인하시고


터미널로 전화를 걸어서 확인하시는게 가장 좋을듯하네요.




해외여행을 준비하시는 분이라면 중요한게 하나더 있었네요.


안산에서 인천공항으로가는 시간표입니다.


평균 소요시간은 1시간 20분 정도이고 버스 간격은 20분 ~ 30분정도의 간격으로 있네요.


안산에서 인천공항으로가시는 분들이 많은가봐요.


아~~~ 저도 해외여행 가고파요~~~~





위는 정안휴게소 환승시간표인데요..


아직 저도 환승을 이용해보지 않아서 어떻게 하는지 몰라요.. ㅜㅜ


그냥 아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




마지막으로 안산시외버스터미널을 이용하시면서 주의하셔야할


각종 정보들인데요..


그냥 넘기기보다는 시간 되실때 한번 읽어두시면 좋을것 같네요.


운송약관, 할인정보, 이용규정, 환불규정이 나와있으니


잘 참고하세요~~~


이상으로 안산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를 알려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