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것을 리뷰하는 드봉이

iptime 공유기 A3004 개봉기 입니다. 본문

제품리뷰/무선공유기

iptime 공유기 A3004 개봉기 입니다.

드봉's 2016. 1. 23. 17:07
반응형

잘 사용하고있던 공유기가 갑자기 운명하시는 바람에..


이번에 새롭게 구매한 IPTIME공유기 A3004를 구입했는데요.


개봉기와, 설치기, 설정방법등을 같이 알아볼게요..


먼저 개봉기 먼저 시작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시는 IPTIME의 A3004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기가인터넷의 쾌적한 사용을 위한 드봉's의


아주 탁월한 선택이라고 할 수 있죠..

무려~~~ 안테나가 5개~!!!


(사실은.. 이미 몇일전에 구매해서 사용하다가 저도 개봉기를 좀 써보고싶은 생각에..


이렇게 다시 사용하던 제품을 다시 촬영하게 되었습니다. ^^;;)




일단 상자 전면부입니다.


애플의 깔끔한 아이폰 포장방법으로 인하여


많은 IT기기들의 디자인과 포장방법의 유행을 바꿔버렸는데요..


아주 좋은거같애요..


저 깔끔한 디자인.. 불필요한 포장재도 없애고...




이번엔 뒷면입니다.


난 한국사람인데.. 죄다 영어네요..  ㅜㅜ


보기만해도 울렁울렁~~~




옆면인데요.. 비교적 간단해졌네요..


1300Mbps / 11AC 3X3 / 5G WIFI


여기에서 제일 익숙한건..


5G WIFI죠~ ㅋㅋㅋㅋㅋ


광고가 많이 나오는 바람에..  어찌나 반갑던지요..




제품 보증서도 들어있고요~~~


아악~~!! 근데 제조년월일이 2015년 2월 2일이네요..


올모스트 원 이어... ㅜㅜ




위에 있는 제품구성품이 전부 들어있는지 보셔야겠지요??


하나라도 빠져있으면... 고객센터에 전화해야겠지요??


보내달라고~~~  ㅋㅋㅋ




공유기 구석에 제품명이 써있네요..


IPTIME A3004


요즘 이런저런 디자인에 관심이 많은데.. 깔끔하게 잘 써놓은거같애요..




이건 사용시 파란 LDE불빛이 켜지면서 글자에 해당하는 부분이 제대로 작동되는지


불빛으로 알려주는 표시죠!!!


이건 다음에 사용기에서 불빛 들어오는걸 보여드릴게요. ^^







여긴 버튼이 두개있는데요..


아래있는 WPS버튼은 그냥 누를수 있는데요..


위에있는 리셋버튼 (RST)은 함부로 누를수 없게 구멍안에 버튼이 있네요..


다른 모델들은 보통 랜선을 꼽는 뒷부분에 있었는데..


이번엔 좀 새롭네요..


굳이 이쑤시개로 뒷면까지 안가도 되서 좋아요.. ^^




그리고 안테나 부분인데요..


안테나에 글자가 써있죠!!


5GHz ANT, 2.4GHz ANT


5GHz 안테나는 3개..


2.4GHz 안테나는 2개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래서 안테나가 총 5개~~~~~




이제 전체샷입니다.


안테나가 5개라 필요에따라서 각도별로 조절되네요.


저걸로 움직이는 움짤을 만들고 싶었는데..


찍다보니.. 해야할 필요성을 못느끼겠더라고요.. ㅡㅡa




이건 발사대 컨셉입니다.


안테나 미사일 5발이 무선전파로 상대방 적들을 괴롭힐수 있겠죠??


무슨 소리를 하는건지.... 당췌....




제일 오른쪽은 공유기 전원 어댑터를 연결하는 부분이고,


랜선 꼽는 부분중에 색깔이 다른 제일 왼쪽부분은 인터넷 모뎀과 연결해주면 됩니다..


주황색 4군데는 인터넷을 사용할 컴퓨터, 나스, 다른 공유기, TV, 플스 등에 꽂으시면 되구요..




이건 아래쪽이죠...


열이 아주 잘 빠져나갈수 있도로고 구명이 예쁘고 아주 많이 나있네요..


발열문제는 신경 안써도 될거같애요..




이건 공유기를 세워서 사용할 때쓰는 거치대입니다.


사용 방법은 설명서에도 나와있지만..


저도 한번 보여드릴게요~~




일단 공유기를 세워주시고..


뒷면에 있는 구멍으로 거치대를 맞춰주세요..




공유기 홈에 거치대를 맞춰서 넣어줍니다.




구멍이 맞았으면.. 쏙~~ 넣어줍니다.


끝까지 쑥~~ 밀어넣었으면..




거치대 밑면과 공유기 양끝이 딱 맞도록 위치를 이동시켜주세요..


그럼!!  끝입니다.




아주 간단하죠??


공간이 부족하신분들은 세워서 사용해도 될거같애요..


저는 공간이 아직 많아서 눕혀서 사용하도록 할게요..




상자에 들어있던 전원 어댑터를 DC IN 구멍에 꽂아줍니다.






혹시나 다른모델과 혼동하지않도록 전원선에


A3004라고 친절하게 스티커도 붙여줬네요.


이런 배려심이 깊은 회사같으니라고....




이번엔 인터넷 모뎀에서 공유기에 인터넷을 사용가능 하도록 연결해줄게요..


모뎀에서 공유기로 연결할때는 제일 왼쪽편에 꽂아주셔야 되요..


뭐 상황에 따라서 오른쪽 주황색 부분에 꽂아주셔도 되지만..


일반적인 사용법은 제일 왼쪽 노랑색부분에 연결하셔야 합니다.




자자.. 이게 기본연결 방법 이구요...


컴퓨터나 나스, TV 등의 기계에 연결할 랜선은 나머지 4구멍에 연결하시면 됩니다.


일단 디자인 깔끔하고!!


구성품도 깔끔하고!!


안테나도 5개나 되는 공유기를 꺼내봤습니다.


다음엔 전원을 켜고 설정하고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


IPTIME 공유기 A3004 개봉기 였습니다.




[유용한 컴퓨터 정보] - 인터넷 속도측정 사이트 (2군데)


[유용한 생활 정보] - 휴면계좌 통합조회 방법 잠자는 내돈을 찾아봐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