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것을 리뷰하는 드봉이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및 구입하기 본문

유용한 생활 정보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및 구입하기

드봉's 2015. 12. 28. 13:14
반응형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및 구입하기


이번이 벌써 상품권에 관한 포스팅이 3번째네요..


현대백화점상품권, 신세계 상품권, 그리고


금강제화 상품권에 대하여..


제가 상품권에 대해 포스팅 하는 이유는..


다들 많이 받으시고 많이 주셔야 하는 시기라서


도움이 좀 되시라는 뜻에서 상품권에 대해


급격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금강제화 홈페이지입니다.


연말이고, 내년 병신년의 기획전에 대한


각종 행사로 인해 홈페이지 메인화면이


축제스럽네요.


행사 기간에 잘 맞춰서 상품권을 사용하시는것도 하나의 방법일것 같네요..







저는 금강제화라고해서..


아저씨들만 신는 신발..


아줌마, 할머니들이 신는 신발이라고만 생각했는데요..


홈페이지에 있는 제품 사진들을 한번 둘러보고나니


그런 생각이 싹~~ 사라졌어요..


제가 신어도 될정도로 예쁜 신발들이 많더라고요..


위에는 금강제화 상품권으로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 리스트입니다.


신발의 종류를 3가지나 나눴는데도..


종류별로 브랜드가 엄청나게 많네요....


가방도 있고..  아웃도어도 있고..


골프웨어도 있네요...


다른 상품권들이랑 마찬가지로


종류가 참~ 많네요...


10,000원 권이 안보이는게 저에게는 약간 안습이지만..


어차피 신발과 옷들은 5만원 이상의 가격으로 판매되기때문에....


굳이 딴지 걸지 않는걸로 하고요~~


상품권 구입시 굳이 매장에 찾아가지 않으셔도 구입이 가능한데요..


1588-8877


위의 전화번호로 전화거시면 구입할 수 있는 가까운 매장도 알려주고,


상품권 구입도 가능하답니다.


(전국 어디든 원하는 주소로 우송해드린답니다.)


모든 상품권이 그렇듯이 항상 유의사항이 있죠!!!


1.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상품권 이용과 재발행이 불가능하니, 보관과 사용시 주의하십시오.

1) 상품권이 훼손되어 권면 금액 및 발행번호의 파악이 불가능한 경우

2) 금강 상품권의 진품 여부를 가늠할 수 없는 경우

3) 상품권이 위조 또는 변조되거나 부정하게 발행된 경우


2.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상품권으로 결제할 수 없습니다.

1) 금강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하는 경우

2) 스프리스, 레스모아 매장에서 구매하는 경우

3) 금강, 레노마, 금강핸드백 매장 외 타매장에서 레노마 의류, 선글라스 등을 구매하는 경우






이제 위의 유의사항을 잘 읽어보셨으면...


이젠 상품권 사용하러 가셔야죠~~!!!


아래의 링크를 누르시면 위의 이미지가 보이는 홈페이지로 이동할건데요..


가셔서 근처의 매장으로 가셔서..


멋지고, 예쁜 제품을 구입하세요!!



금강제화 매장안내



다음엔 무슨 상품권을 소개해드릴지..


고민이네요...  ^^


이로써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및 구입하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유용한 생활 정보] -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알아봐요


[유용한 생활 정보] - 현대백화점 상품권의 다양한 사용방법 알아봐요


[유용한 생활 정보] - 현대백화점 상품권 구입하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