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것을 리뷰하는 드봉이

현대백화점 상품권의 다양한 사용방법 알아봐요 본문

유용한 생활 정보

현대백화점 상품권의 다양한 사용방법 알아봐요

드봉's 2015. 12. 19. 13:09
반응형

현대백화점 상품권의 다양한 사용방법 알아봐요




저번에 현대백화점 상품권의 구입처에 대한 포스팅을 했었죠?



[유용한 생활 정보] - 현대백화점 상품권 구입하기


구입하실 분은 위의 링크에서 확인하시고요..


이번에는 현대백화점 상품권의 사용처를 알아보겠습니다.



지난번에도 봤었지만..

정말 다양한 금액대의 상품권이 있어서

골라서 구매할 수 있겠어요..

저는 저중에 오른쪽 아래쪽에 있는 상품권이

개인적으로는 차~~~암 마음에 쏙 드네요.



현대 상품권이란??


제 3자 발행형 상품권으로 권면금액에 상용하는

물품또는 용역(서비스)을 제공 받을 수 있는 무기명 유가증권이라네요..


현대백화점 상품권으로 무엇을 할까요???




먼저!!!

쇼핑이네요.

현대 홈쇼핑, 현대홈쇼핑 인터넷 쇼핑몰, 호텔 신라 면세점과

전국의 13개점의 현대백화점에서

그리고 현대아울렛 가산점,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 외

다양한(?) 곳에서 쇼핑이 가능하다네요..


생각보다 많은 곳에서 사용이 가능하네요..




저같은경우 호텔을 가데되는 횟수가 적기에 저에게는

마냥 낯설기만한 호텔들인데요.

호텔 부페나, 중요한 약속이 있을경우에는 한번쯤은

가봐도 좋지않나~~ 생각이 드네요..

누가 상품권 안주나??



다음 외식부분인데요..

여긴 제가 가본곳이 많이 보이네요..

저 중에 가장 좋았던곳이

드마리스 였던거 같애요.


가격은 조금 높은 편이지만,

음식이며, 시설이며, 나름 잘 구성되어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가족행사때는

드마리스를 종종 이용하는데..

현대 백화점 상품권이 가능한지는

저도 이번에 알게되었네요..



이번엔 문화, 레저부분인데요.

이제 스키의 계절인 만큼 웰리힐리파크와 대명리조트를 비롯하여,

여름철이 좋지만, 겨울에 이용하면 더욱

특색이 있는 테딘 패밀리워터파크와

파라다이스 스파도고도 좋겠네요..



골프부분이네요..

지금까지 아쉽게도 골프채를 잡아본적이 없어서..

역시 저에게는 와닿지가 않는 부분이네요.

언넝 돈 벌어서 저도 고급진 취미생활과

멋진 호텔을 좀 가봐야 할텐데요..





마지막으로 정말 깜짝놀랬는데요..

건강검진이 가능하다니!!!!

정말 신세계가 아닐수 없네요..

다양한 병원들의 건강검진 센터에서 사용이

가능하여 가장 중요한

건강을 다시 확인하고 점검할 수 있어서 좋네요..


생각보다 정말 다양한 상품권의 사용방법이었는데요..


사용하실 때 주의해야할 점이 사용시 주의점이죠..


주의사항을 좀 간추려 봤습니다.


상품권은 권면금액의 60% 이상을 사용해야 사용금액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단, 1원권은 80% 이상 사용하셔야 합니다.)

구입 후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구입영수증을 꼭!! 지참하셔야 환불이 가능합니다.

현대상품권은 바겐세일과 같은 가격할인 기간을 포함하여 언제든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권은 무기명 유가증권으로서 세금계산서가 발생되지 않습니다.(세금계산서는 물품 및 용역을 제공 받을때 발행이 가능합니다.)

상품권이 훼손되어 상품권의 권면금액 및 발행번호등을 확인할 수 없고, 당사가 발행한 상품권임을 확인할 수 없을 경우에는 재발급해드리지 않습니다.

상품권의 위, 변조 또는 부정발행 된 경우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현대백화점 신용카드, 대급납부 및 순금 구입은 하실 수 없습니다.

고객의 관리소홀로 상품권을 도난, 분실, 훼손한 경우 재발행하지 않으며, 당사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현대백화점 상품권은 유효기간(발행일로부터 5년)에 관계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위의 내용이 상품권 사용시 주의사항 입니다.


이상으로 현대백화점 상품권의 사용처를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유용한 생활 정보] - 현대백화점 상품권 구입하기


[유용한 생활 정보] -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알아봐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