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것을 리뷰하는 드봉이

자동차 할부 계산기 사용 방법 알아봐요~ 본문

유용한 자동차 정보

자동차 할부 계산기 사용 방법 알아봐요~

드봉's 2016. 4. 6. 22:16
반응형

요즘 기름값이 많이 내려서 1300원대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얼마전까지 차를 바꾸고 싶어졌던 마음이 조금은 사라졌네요..


제 차는 좀 오래되었고, 기름을 많이 먹는 차이거든요.. ㅜㅜ


예전에 연비좋은 차를 구입하고 싶을때 항상 매달 얼마를 내야할지만 계산하다가


너무나 부담이 되는 가격에 매번 흐지무지 됐었는데요.


아주 편안하게 자동차를 할부로 구매하실 경우에 매달 얼마를 내야하는지 계산해주는 계산기의


사용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주변에 보면 자동차를 일시불로 구매하시는 분들이 조금 계신데요..


매번 부럽습니다.


저는 할부로해도 할부금액이 부담되서 매번 숫자만 보다가 포기하거든요..


그래서 저같은 분들을 위해서 구매하시려는 자동차의 할부금 계산을 쉽게 도와줄


계산기 사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먼저 오늘의 주인공인 할부 계산기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이동은 아래의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시면 되는데요.


자동차 할부금 계산하러 가기


위와 같은 화면에서 왼쪽 아래쪽의 할부계산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빨간네모상자 부분에 맞는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할부기간, 거치기간, 이자율, 정상원금, 유예원금 등의 정보를 입력하시면 되는데요.


모르시거나 없는 부분은 저처럼 0으로 두시면 됩니다.


저는 36개월 납입하는 조건으로 3500만원의 자동차를 구매하였을 경우를 계산해봤습니다.


모든 정보를 입력하신 후 오른쪽에 있는 계산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위와 같은 결과가 쭈~~~욱 나오게 됩니다.


역시나 어마어마한 금액이 나오네요..


매월 150만원정도를 내야한다니.. 엄청나네요..


그냥 타던 차나 열심히 타야겠어요..  ㅜㅜ 퍼질때까지..


열심히 돈 모아서 일시불로 차를 구매할 수 있는 그날까지 열심히 돈을 모아야겠네요..


아니면 로또를 사거나..


그럼 이상으로 자동차 할부 계산기 사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