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것을 리뷰하는 드봉이

openal32.dll 오류 해결 방법 알아봐요~ 본문

유용한 컴퓨터 정보

openal32.dll 오류 해결 방법 알아봐요~

드봉's 2016. 3. 29. 21:51
반응형

컴퓨터 사용하면서 오류 팝업창 없이 편안한 마음으로 사용한느 날이


언젠가는 오겠죠??


예전보다 아니 몇몇 OS보다 지금의 운영체제가 오류가 적기는 하나


아직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의 호환과 계속되는 프로그램과 하드웨어의 개발로 인해 알수없는


오류들이 점점 더 생겨나고도 있죠..


오늘은 openal32.dll 에 대한 오류 팝업이 떴을때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저도 왜 이런 오류가 나타나는지 정확히는 잘 모르지만..


3D 오디오 출력을 효과적으로 사용하기위해 만들어진 오픈형 라이브러리인데요.


이 라이브러리가 여러가지 프로그램이나 운영체제, 모바일, PC 에서 사용되다보니


오류 발생율도 높아지는 것 같네요..


그러나 생각보다 오류해결하는 방법이 아주 간단하고,


눈깜짝할새에 해결이 되기때문에 실망하실수도 있으시겠지만..


저희의 목적은 쉽고 간편하고 빠르게 오류를 해결하는것이기때문에..


절대 실망하지 마세요~~


간단하면 간단할수록 좋습니다~~ ^^




먼저 오류를 해결해줄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하는데요.


아래쪽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프로그램을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다운받는 사이트로 이동


그 사이트는 바로 위에 보시는 화면인데요.


빨간네모상자의 아래쪽 아이콘을 클릭해서 파일을 다운받아 주세요~~





다운받은 파일을 더블클릭하여 실행시켜주시면!!!


위의 화면처럼 나오는데요.


저는 세상최고의 압축프로그램인 반디집을 사용하고 있기에


저렇게 나오는것이고요..


사용하시는 압축프로그램에 따라서 화면이 조금씩 다르게 나올수 있습니다.


압축을 풀고 파일을 실행하셔도 되지만..


저는 귀찮은걸 싫어하기에.. 저상태에서 실행 파일을 더블클릭해서 실행시켜 줍니다.




그럼 위의 화면처럼 Openal 에 관한 어떤 프로그램을 실행시킬거냐고 물어보는데요


무조건  OK지요..


그럼!!!!!!




정말 눈 깜빡하기도전에 설치가 완료되었다는 팝업창이 뜨게 됩니다.


문제가 해결이 됐을까?? 라는 의심이 마구마구 드실텐데요..


절대 걱정하지 마세요..


아주 확실한 프로그램이기에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이제 open32.dll 오류가 발생했던 프로그램을 다시 실행시켜서 확인해보시면


오류 팝업창이 보이지 않는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의 스트레스를 해결해드렸네요..


저도 기분이 좋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정보와 좋은 내용을 매일매일 업데이트 할 예정이니 미리 즐겨찾기 해두셔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