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것을 리뷰하는 드봉이

시흥시 신천동 맛집 삼겹살 먹었습니다. 종로회관 본문

다녀간 맛집들

시흥시 신천동 맛집 삼겹살 먹었습니다. 종로회관

드봉's 2021. 7. 5. 17:46
반응형

저는 먹는걸 아주 좋아합니다.

그래서 새로운 방문한 곳이나

제가 거주하고 있는 곳의 주변에 새로운 식당이 생기면

후기들을 찾아보고 괜찮겠다~~ 라는 마음이 생기면

찾아가서 먹어보곤 하는데요.

그럴때마다 개개인의 성향이 확실히 조금씩 차이가 있구나~~ 라는

생각을 하곤 합니다.

제가 작성하는 이 글도 제 개인적인 느낌이 있으니

잘 참고하세요~~~ 

그리고 앞으로 제가 생각하는 맛집을 정보 공유 차원에서

그리고

제 기억에 남겨놓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으로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첫번째 시간

경기도 시흥시 신천동에 위치한 삼겹살을 판매하는 종로회관에 가봤습니다.

 

시흥시 신천동 삼겹살 맛집 종로회관

먼저 삼미시장 옆에 위치한 이 종로회관은

여느 고기집과 비슷한 인테리어를 하고 입구에는

맛있게~~ 생긴 돼지가 맞이하여 주네요.

 

시흥시 신천동 삼겹살 맛집 종로회관 기본상

먼저 기본 상차림입니다. 

식당 실내사진과 메뉴판을 안찍어서 가격은 잘 기억이 안나지만

성인 2, 초딩 2 이렇게 총 4명이서

삼겁살과 김치찌개 그리고 계란찜이 나오는 세트메뉴를 먹은것 같네요.

 

012345
각종 밑반찬들

저는 삼겹살집에 가면 꼭 파절이부터 먹어봅니다.

고기먹을땐 파절이와 마늘이 생명이거든요...  저는!!!!

 

칼집난 맛있는 삼겹살

삼겹살이 나와서 불판을 조금 달군 후 바로 올려버립니다.

여기는 숯불과 불판을 동시에 두손으로 들고 갖다주셔서 

다른곳에 꼬챙이로 숯불통을 들고 오셔서

테이블에 넣어주시는 그런 방식과는 다르기에 좀 더 안전해보이네요.

그리고 삼겹살에는 드문드문 칼집을 넣어서 고기 안쪽까지 

빠르고 잘 익도록 한 정성(?)이 보이네요. ^^;;; 

(개인적인 성향은 통이 좋긴해요..)

 

시흥시 신천동 삼겹살 맛집 종로회관

맛있어보이는 삼겹살과 더덕을 같이 올려서 맛있게~~ 구워봅니다.

옆에 기름에 반신욕하고 있는 마늘도 보이시죠?? 

저 마늘도 간간히 신경 써주셔야 합니다.

 

시흥시 신천동 삼겹살 맛집 종로회관

센터를 차지하고 있는 삼겹살을 먼저 뒤집어 봤네요..

좀 더 있다가 뒤집었어도 될듯했는데.. 

배고픈 마음에... ㅋㅋㅋㅋ

 

종로회관 계란찜

세트 메뉴에 같이 포함된 계란찜..

저도 참 좋아하는 계란찜인데.. 저희 아이들이 더 좋아해서

밥 반공기랑 뚝딱하고 먹어 치우는 버릇같은 습관이 있지요.

아주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시흥시 신천동 삼겹살 맛집 종로회관

계란찜에 관심을 잠깐 가진 사이 다른 삼겹살도 적당히 익어가네요..

너무 타지않게 골고루 뒤집으면서 삼겹살을 맛있게 구워주세요~

 

시흥시 신천동 삼겹살 맛집 종로회관

앞면, 뒷면도 중요하지만 옆면도 아주 중요하지요~~

넘어지지 않도록 양 옆의 삼겹살로 받쳐주고 옆면도 골고루 잘 구워줄게요.

 

시흥시 신천동 삼겹살 맛집 종로회관

배고픔을 더이상 견딜수가 없기에....

바로 우리 겹살이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안익은 안쪽면을

빨리 구워줄게요~~ 

관찰력이 빠르신분은 보셨겟지만...

삼겹살은 구운김치!!! 가 없으면 안되지요~~

 

시흥시 신천동 삼겹살 맛집 종로회관

맛난 삼겹살을 보여드리기위해 

좀 더 가까이에서 찍어봤네요.

 

시흥시 신천동 삼겹살 맛집 종로회관

어떠신가요??

제법 골고루 잘 익었죠!! 

분명히 맛있게 그리고 배불리 먹었는데..

블로그 후기 작성하면서 다시 또 먹고싶은건.. 

이 삼겹살집 맛있다는거 겠죠  @.@

 

시흥시 신천동 삼겹살 맛집 종로회관 한쌈

잘 익었으면 나머지 고기는 타던가 말던가~

맛있는 채소쌈을 손에 받쳐주고 고기, 마늘, 파절이를 곁들여

한입에 넣기 좋은 크기로 쌈을 싸면 안되고

이게 입에 들어가겠어?? 라는 마인드로 쌈을 준비합니다.

 

시흥시 신천동 삼겹살 맛집 종로회관 김치찌개

아까 말씀드린 김치찌개!!!

여기 종로회관은 삼겹살도 맛집인데요..

더불어 김치찌개가 정말 정말 정말 예술입니다.

칼칼하면서 짜지않고 적당한 김치 야채 고기가 어우러져

만들어낸 환상의 삼겹살 친구!!  김치찌개입니다.

밥 한숱가락 떠서 김치찌개 잘 올려주면...  말이 필요없지요.

 

시흥시 신천동 삼겹살 맛집 종로회관

나머지 남은 고기들도 언넝 올려서 마저 구워주고.

 

시흥시 신천동 삼겹살 맛집 종로회관 냉면

고기의 마지막은 냉면이지요.

개인적으로 냉면은 기계로 뽑은 얇은 면!!!

아주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꼭 드셔보세요.

 

시흥시 신천동 삼겹살 맛집 종로회관

보셨죠??? 

아주 싹쓸이를 했습니다.

아주아주 맛있는 한끼 식사였어요.

앞으로도 삼겹살이 생각날땐 신천동의 종로회관이 떠오를것 같네요.

이것으로 오늘 아주 맛있었던 삼겹살, 김치찌개, 계란찜을

생각하면서 글을 마무리 합니다.

 

위치는

 

종로회관

주소 : 경기도 시흥시 신천3길 13 

전화번호 : 031-311-5946

영업시간 : 11:00 ~ 23:00

궁금하신 사항은 매장에 전화해서 물어보세요~~

반응형
Comments